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이번 주 개봉영화 정보모음




개봉예정영화


무한 상상, 무한 변신
한계를 뛰어 넘는 극강의 대결!


샘 윗익키(샤이아 라보프)가 오토봇과 디셉티콘, 두 로봇 진영간의 치열한 싸움에서 우주를 구한 지 2년.
일상으로 돌아간 샘은 여자친구인 미카엘라(메간 폭스)와 새 친구이자 수호 로봇인 범블비와 떨어져 대학에 진학하게 된다.
그러나 학교생활에 적응하며 평범하게 살고 싶은 샘의 희망과는 달리 운명적으로 또 다시 우주의 사활을 건 전쟁에 말려들게 된다.
샘은 알지 못하지만 오직 그만이 선과 악, 궁극의 힘이 펼치는 전쟁의 향방을 가를 열쇠를 가지고 있던 것이다.
희생 없이는 승리도 없는 법! 마침내 샘은 윗익키 가에 전해 내려온 운명에게서 도망치지 않고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게 된다.
인류를 위협하는 디셉티콘 군단과 인류를 보호하려는 오토봇 군단의 총력전!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다시 시작된다!


아무래도 트랜스포머의 경우 워낙에 홍보를 대단하게 해서 그런지 기대감이 한껏 올라간 상태인데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이왕이면 아이맥스로 보는게 더 재밌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아무래도 1편이 대단한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2편도 기대가 되는게 사실인데요.
마이클 베이 감독이 개인적으로 한국팬들에게 무척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전세계 흥행성적중 한국에서 트랜스포머가 2위였다고 하니 그럴만도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생 불만을 모르던 바가지 머리의 아이들...
이 아이들이 드디어 “왜?” 라고 묻기 시작했다!

모든 남자들이 바가지머리를 하고 살아가는 작은 시골마을. 바가지 머리에 대단한 자부심을 갖고 살아가는 이 마을 유일무이한 이발관 주인 요시노 아줌마. 아무런 불만 없이 잘 살아가던 이들에게 일생일대 반란(?)의 바람이 일기 시작한다. 그것은 바로 갈색의 찰랑이는 머리를 하고 당도한 전학생!!! 모든 여학생의 관심이 전학생에게 몰리자 촌스러운 바가지머리 때문이라고 생각한 남자 아이들은 자신들의 헤어스타일에 의문을 품고 바가지머리에서 벗어나기 위한 작전에 돌입한다. 아이들의 반란이 태동하면서 전학생에게 더욱 조여오는 바가지 머리의 압박.

더는 피할 곳도 숨을 곳도 없다.
과연 그들의 반란은 성공할 수 있을까?
그리고 그들이 진정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일본 영화 특유의 잔잔한 웃음이 있는 영화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감독인 오기나미 나오코의 전작중 하나인 '카모메식당'을 무척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이 감독은 천하장사 마돈나와 김씨표류기를 만든 이해준 감독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그 보다는 조금 더 잔잔한 웃음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데이트 하면서 보기좋은 영화 '맨 어바웃 타운'>>
개봉영화 정보를 더 보시려면 클릭>>


 예매하러가기 (이미지클릭)